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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등록 기간 |
2007년 7월 11일(수)~2007년 8월 11일(토) 까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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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등록 마감일 이후에는 현장등록을 따로 받지 않습니다. |
- 참가 인원 제한 : 150명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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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등록비 안내 |
회원 |
비회원 |
\ 200,000 |
\ 300,000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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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과 온라인 회원은 다릅니다.
면역학회 회원은 본 학회에 입회원서를 제출하시고 승인을 받은 회원이십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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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사전등록 방법 |
메뉴에서 '등록'란 또는 우측하단 배너를 마우스로 클릭합니다.
접수하시기 전에 개인정보를 확인하시고 수정사항이 있을 경우 먼저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.
사전등록 작성요령에 따라 입력하여 주십시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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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) 공 통 |
ⓐ 등록 작성 방법에 의거하여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ⓑ 등록 후에 입력하신 E-mail로 1차 등록 확인 메일이 발송됩니다.
ⓒ 등록비 입금 여부는 학회 사무실에서 확인하여 2차 입금 확인 메일을 발송합니다.
ⓓ 등록 접수 이전에 개인정보를 다시 확인하시고 잘못 입력한 부분은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* 1차 및 2차 발송 메일을 받지 못하신 분께서는 등록 문의처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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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) 유의사항 |
ⓐ 신청서 작성 및 등록비 입금은 당일에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ⓑ 등록 마감일이 지난 후에는 등록 페이지를 임으로 막아 놓을 예정이오니 꼭 기일을 지켜 신청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
ⓒ 등록 취소 요청 시한 : 사전등록의 취소는 2007년 8월 11일까지 전화 또는 E-mail로 통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또한 반환 요청 계좌를 명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그 이후 등록 취소에 대해서는 등록비 반환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.
* 등록을 하시고 당일 불참하실 경우 평점카드와 교재는 지급되오니 다시 한번 학회 사무실로 주소를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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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 입금 안내 |
아래의 계좌로 등록비를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예금주 : 대한면역학회, 신한은행
계좌번호 : 100-018-675399 |
등록 안내 : 학회 홈페이지에서 등록하신 후, 등록비는 반드시 송금인명으로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입금 확인 후 확인 여부는 2차 메일로 알려드립니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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