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전등록 기간
2011년 4월 18일(월) ~ 2011년 5월 27일(금) 18:00까지
- 마감일 이후에는 현장등록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당일 현장등록은 혼잡하오니 온라인 사전등록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등록비 안내

- 학생회원: 전공의, 대학 또는 대학원 재학생, 석사급 이하 연구원
- 일반회원: 전임의, 박사급 이상 선임 및 책임 연구자


* 사전등록

행사 구분

학생회원

일반회원

비회원

교육 Program only

4 만원

6 만원

7 만원

Symposium only

6 만원

8 만원

9 만원

교육 Program + Symposium

10 만원

14 만원

16 만원


* 현장등록

행사 구분

학생회원

일반회원

비회원

교육 Program only

6 만원

8 만원

9 만원

Symposium only

8 만원

10 만원

11 만원

교육 Program + Symposium

12 만원

16 만원

18 만원


* 교육 Program + Symposium 모두 등록하신 분: 6월 3일 - 4일 양일 간 중식 제공
* Symposium only 등록하신 분: 6월 3일 - 4일 양일 간 중식 제공 (교육 Program only 등록하신 분에게는 중식 제공 안함)

회원과 온라인 회원은 다릅니다.
면역학회 회원은 본회에 온라인 등록을 하신 후 승인을 받은 회원이십니다.


메뉴에서 '사전 등록'란을 마우스로 클릭합니다.
접수하시기 전에 개인정보를 확인하시고 수정사항이 있을 경우 먼저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.
사전등록 작성요령에 따라 입력하여 주십시오.


1) 등록 안내
ⓐ 사전등록 작성 방법에 의거하여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ⓑ 사전등록 후에 입력하신 E-mail로 1차 등록 확인 메일이 발송됩니다.
ⓒ 사전등록비 입금 여부는 학회 사무실에서 확인하여 2차 입금 확인 메일을 발송합니다.
ⓓ 사전등록 접수 이전에 개인정보를 다시 확인하시고 잘못 입력한 부분은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* 1차 및 2차 발송 메일을 받지 못하신 분께서는 사전등록 문의처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2) 유의사항
ⓐ 신청서 작성 및 등록비 입금은 당일에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ⓑ 사전등록 마감일이 지난 후에는 사전등록 페이지를 임으로 막아 놓을 예정이오니 꼭 기일을 지켜 신청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리며, 사전등록을 하지 못하신 분들께서는 현장(당일)등록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ⓒ 사전등록 취소 요청 시한 : 사전등록의 취소는 2011년 5월 20일까지 전화 또는 E-mail로 통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또한 반환 요청 계좌를 명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그 이후 등록 취소에 대해서는 등록비 반환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.
* 사전등록을 하시고 당일 불참하실 경우 평점카드와 교재는 지급되오니 다시 한번 학회 사무실로 주소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입금 방법

1) 신용카드

ⓐ 신용카드 결제 시, 공인인증서가 없으신 분은 '수기 결제'가 불가능 하오니 해당 카드 소유주께서는 학회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직접 결재 또는 계좌이체를 바랍니다.
ⓑ 신용카드 결제 시 카드 승인이 이루어졌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2) 실시간계좌이체 실시간 계좌이체 시 환불 할 경우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으로 환불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3) 무통장 입금 등록비는 반드시 송금인명으로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은행명 : 신한은행, 계좌 :100-022-640900
예금주 : 대한면역학회

 
개인등록 안내: 등록비를 신청자명으로 입금하여 주시면 입금 확인 후 확인 이메일을 발송해 드립니다.
단체등록 안내(2인이상): 개인 등록을 하신 후 단체로 등록비를 입금하실 경우 온라인 신청시 송금인명을 명기하신 입금자 명으로 보내주시면 입금 확인 후 확인 이메일을 발송해 드립니다.